청년재단
멘토 특강 후기
힘들었던 취업이란 마라톤의 든든한 페이스메이커 역활을 해준 청년희망재단 김연정 멘토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년 가을에 일하며, 사고로 휴학을 해 8년에 다닌 대학을 졸업하였습니다.
대학 졸업후에 계속 고생하다, 얼마전 취업에 성공하였습니다.
청년희망재단 김연정 멘토님의 꾸준한 관심과 격려로 이번에 합격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사고로 정상 정상 몸도 아니었던 저는 최근와 장애등록을 했을정도로 병원 퇴원후에도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었었습니다.
그만큼 졸업후에도 사고 후유증으로 계속하여 취업에 힘들었으며, 장애 등록 전에도 면접장에서 면접중에 장애아니냐는 소리를 들을만큼 사고사실로 정상이 아니었던 저는 남들보다 취업이 힘들었던 상황이었었습니다.
이러던 제가, 힘들어하다 우연히 현대자동차 고용디딤돌을 통하여, 다른 지방의 멘토님이셨던 김연정 멘토님을 알게되었으며, 과거 다쳐 정상이 이니었던 이런 제 사연을 알게된 멘토님은 제게 더욱 관심을 갖아주시며, 꾸준히 저를 격려해 주셨습니다.
물리적으로 먼 거리에 계셨던 맨토님은 제게 해주실수 있는 꾸준한 지원과 격려등을 해주셨습니다.
멘토님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더욱 힘을 얻어 저는 결국 힘들어 했던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의 길에 지쳐 있었던 제가 진정 필요했던 것은 힘들 때, 격려해주며 함께 취업의 길을 함께 걸어주는 동료였었습니다.
제게는, 맨토님께서 든든히 이런 역할을 해주셨었습니다.
남들보다 길고 힘들었던 취업이라는 마라톤에 중간에 지쳐 포기할 수도 있었지만, 완주할 수 있도록 꾸준히 격려해주시며 관심을 갖아 주셔서 결국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힘든었던 취업이란 긴 마라톤에서 지쳐 쓰러지지 않도록 훌륭한 페이스메이커 가 되어주신 청년희망재단의 김연정 맨토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지쳐 쓰러지지않고 힘을얻어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힘들었던 취업이라는 목표를 이룬 요즘은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우며, 일주일이란 시간이 너무 빨리갑니다. 새로 배워나가는 모든 것이 즐거우며, 매 순간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힘들게 이룬 취업의 목표. 이곳에서 멈춰있는 것이 아니라,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