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재단

보도자료

‘청년곁엔, 청년재단 2019 청년 WEEK’행사 성황리에 마쳐

19-12-16
첨부파일

청년곁엔, 청년재단 2019 청년 WEEK’행사 성황리에 마쳐

- 청년들이 보다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 열려 -

 

□ 재단법인 청년재단(이사장 김유선)이 주최한 ‘청년곁엔, 청년재단 2019 청년 WEEK(이하 청년 WEEK)’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 지난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청년재단의 그 간의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청년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강연과 공연들로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여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행사 첫날인 12일(목)에는 △ 청년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청년 작은 영화제’를 시작으로 △ SNS 스타작가 글배우와 차가운 니트의 감성공연이 만나 타인의 시선, 삶의 경쟁에 지친 청춘을 위로하고, 힐링하는 ‘인문감성 북콘서트’ △ 멤버십 홈커밍데이 with 재즈공연이 개최된다.

 

□ 또한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공간에서 청년재단에서 추진한 다양한 사업 성과와 청년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살펴보고, 사업 참여 청년들의 작품과 청년들의 꿈이 담긴 청년명함 전시도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도 마련됐다. 

 

□ 행사 마지막 날에 진행된 ‘청년 WEEK 메인공연’에서는 청년재단 사업 성과보고와 청년응원 캠페인 영상 시청과 ‘청년재단 토크쇼’를 통해 재단 사업 참여 청년들의 소감에 이어 축하가수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었다.

 

□ 청년 WEEK 행사는 청년 작은 영화제, 인문감성 북콘서트, ‘일상 속 청년다움’ 영상 공모전 시상식, 청년교감 토크콘서트, 세대공감 토크콘서트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 청년재단 김유선 이사장은 “앞으로 청년재단은 우리 청년들이 보다 행복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일자리 지원에서부터 삶의 질 향상까지의 다각적인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